실시간 랭킹126살 31살 연애2522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2913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2124몸매 별론지 봐줄사람1765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1766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1567내가 이렇게 한심한 어른이 될 줄은 몰랐는데728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719남친이 이성 술자리7610이혼 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흠이 될까?76
아 인정… 나 흉곽 존나 큰 스트체형인데 개스트레스임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나도흉곽 개크고 새가슴ㅠㅠ 스트는 진짜 상체 두툼해보여서 살찌면 절대안되는거같아..그리고 살찐게 안어울림 살쪄도 딱 체형 잘 잡히고 이쁜애들 많던데ㅠ
@해본언니2 아 완전 공감댐 ㅜㅜ 새가슴 진짜 나는 바지 s 입을 때도 브라 둘레 80 입을 정도로 흉곽 커 징짜 개스트레스 집에서 코르셋도 껴보고 필테도 해보고 다해봤는데 안되더랑..^^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