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다이어트한다고 산 닭가슴살 내가처리중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32
0
0

여러가지맛 닭가슴살이 냉동실에 꽉차있는데
렌지에 그냥 돌려먹으면 너무 짜고맛없음ㅠ
남친은 두번인가 먹고 아예 안먹길래
내가 맨날 구워서먹고 계란후라이랑 먹고
생오이랑먹고 삼겹살먹을때도
닭찌 같이구워서 나만 고기조금이랑 닭가슴살먹고
ㅋㅋㅋㅋㅋ남친은 살 찌고 나만5키로빠짐ㅋㅋㅋㅋ
냉동실에 아직도 쌓여있어서 오늘은 참치 반캔넣고
바베큐맛 닭찌 짤라서 현미밥넣고 볶았는데
개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요즘 현미밥 130g먹어도 배부름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