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오랜만에 일상..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723
6
19

뒤트 하려다가 돈아낄라고 뒤트 메컵..




여전히 식단,,
식단 사진도 올리로는데 사진이 더 안올라가넹.. ㅠ
요즘 주식 투자도 하는중이고 적금 비율도 높여서 400 이상 넣고 아효.. 투잡에다가 갓생 ㅠ 중
해본언니

뒤트 하려다가 돈아낄라고 뒤트 메컵..




여전히 식단,,
식단 사진도 올리로는데 사진이 더 안올라가넹.. ㅠ
요즘 주식 투자도 하는중이고 적금 비율도 높여서 400 이상 넣고 아효.. 투잡에다가 갓생 ㅠ 중
언니 어플 수다도 해? 언니랑 같은사진 있어
차탔을때 다리 .. 말도 안되게 얇네 ㄷ
여긴 인스타가 아니야.. 자랑은 인스타 가서나 해 언니
@아는언니1 근데 이 글에 자랑이 도대체 어딨음
@아는언니2 ㅈㄴㄱㄷ ㅈㄴ 여러번 올림
부잣집딸이네
인스타 알려주세용
ㅈㄴ날씬한거자체가 매력이라 성형안해도될거같앙
무슨 일 해?
와.. 언니 마른 비법 좀 공유해줘..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언니처럼 될라면 다시 태어나야 하나 ㅎ
몸매가 쩐다
아는 사람 눈이랑 너무 닮아서 깜놀… 몸매 넘넘 예뿌다 부러워
언니 키 몸무게 알 수 이쓰까... 옷핏 레전드 예쁨 워너비야 ㅠㅠ
눈도 이쁘당
우와..식단이나 운동 공유 가능해??
ㅈㄴ 말랐다 부럽다 살 어케 뺐어 미쳤다
@아는언니3 아니...원래 체질인가 부럽당
메이크업 너무 예뿌다 성형 ㄹㅇ 안해도될긋
뒷트임 안해도 될것 같은데? 존예네. 언니도 식단 하는데 내가 머라고..반성하게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