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치아뒤에 붙이는 유지장치 떨어지면 통증있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앞니 두개 바로옆 작은앞니(?)쪽이
한 4일정도 전부터? 갑자기 통증생겼어
이리저리 혀로만져보니까 유지장치쪽 레진으로
고정해둔게 떨어진거같긴한데 .. 유지장치 떨어졋다고
치아 건드리면 아플수있나..?아래에서 위로
살짝만 눌러도 뻐근?시큰? 한데 ..?
아님 치아 뿌리가 금간건가..?ㅠㅠ 겉으론 ㄱㅊ아..

낼이나 월요일 병원은 가볼건데 무섭다..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