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영어 공부 하는사람 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나이제 딱 1년 됐고 독학으로..!
완전 자기소개만 할 줄 알었는데
지금은 기본대화 가능하고
해외가서 식당이나 뭐 카페 큰 어려움 없고든
가끔 외국인이랑 스몰토크하고
깊은 대화는 못해....ㅠ ㅠ 답답...

너무 늦게 배우는건지 괜찮은건지 모르게따ㅠ
다들 어느정도만에 어느정도 했어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