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시댁, 처갓집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양쪽 다 서로 불편하겠지만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더 불편함을 느끼는
이유는 몰까..? 대부분 다 그러자나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댁은 며느리가 오면 집안일 시키잖아ㅋㅋㅋ 처갓집은 사위 오면 앉으라고 하고 안 시키는 집이 대부분이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가 느껴 본 바로는 여자는 시댁을 결혼을 해도 새로 생긴 가족이라고 받아들이면서도 그럼에도 남이라는 인식이 있고, 남자는 처갓댁을 결혼을 하면서 또 다른 가족이 생겼다는 걸 보다 빨리 받아들이는 느낌? 남이라고 인식 자체를 안 하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엇 약간 그것도 있는 것 같다ㅠ 글구 남자는 여자쪽 집 가면 일 안시키잖아..ㅡ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맞아 그래서 처갓댁에도 아들 느낌인 것 같아 ㅋㅋㅋ 가장 좋은 건 시댁 친정 둘 다 손님 대접 해 주는 곳이 최고야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