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26살 31살 연애4112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3323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2664옷코디봐주라.. 사진01235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1236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1357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2298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559내가 이렇게 한심한 어른이 될 줄은 몰랐는데10910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61
시댁은 며느리가 오면 집안일 시키잖아ㅋㅋㅋ 처갓집은 사위 오면 앉으라고 하고 안 시키는 집이 대부분이고...
내가 느껴 본 바로는 여자는 시댁을 결혼을 해도 새로 생긴 가족이라고 받아들이면서도 그럼에도 남이라는 인식이 있고, 남자는 처갓댁을 결혼을 하면서 또 다른 가족이 생겼다는 걸 보다 빨리 받아들이는 느낌? 남이라고 인식 자체를 안 하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엇 약간 그것도 있는 것 같다ㅠ 글구 남자는 여자쪽 집 가면 일 안시키잖아..ㅡㅡ
@아는언니2 맞아 그래서 처갓댁에도 아들 느낌인 것 같아 ㅋㅋㅋ 가장 좋은 건 시댁 친정 둘 다 손님 대접 해 주는 곳이 최고야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