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ㅋㅋ미국은 왜 미국이고 중국은 왜 중국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러시아는 러시아니까 러시아고
베네수엘라도 베네수엘라
이스라엘도 이스라엘
두바이도 두바이
왜 재판인데 일본
코리아인데 한국
차이나인데 중국임?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자 문화권인 일본, 중국, 한국 같은 경우는 한자로 이루어진 국호가 있고 우리가 그 한자를 뜻을 풀어 번역할 수 있고 말할 수 있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오와 언니야 고마워. 나도 그리생각하는데 설명이 좀 부족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게 먼 질문이야 초딩이 엄마 폰 뺏어서 작성햇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책을 많이 읽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라에서 받아들이고 전해진게 다 달라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홍... 코리아 라고 왜안하고 대한민국 그래서.. 나도 좀 그런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