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 만나러 가는데 화장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2
0
9
언니들 내가 꾸미는걸 잘 못하고 화장도 잘 못하는데
썸남이랑 호감 생겨서 보기로 했거든 잘 될거 같은데
화장 어떻게 하고가면 좋을까ㅠㅠ 진짜 화장 거의 안하고
살았고 잘 못꾸미는데 어떻게 하지?뭐부터 해야해?
아는언니
언니들 내가 꾸미는걸 잘 못하고 화장도 잘 못하는데
썸남이랑 호감 생겨서 보기로 했거든 잘 될거 같은데
화장 어떻게 하고가면 좋을까ㅠㅠ 진짜 화장 거의 안하고
살았고 잘 못꾸미는데 어떻게 하지?뭐부터 해야해?
걍 간단히 이거이거 해봐라고해서 했다가 나중에 다 뜨고 이상하게되거든ㅠㅠ기초 팩트 립 이정도만 하고다녔어도 괜찮았으면 블러셔정도만 해줘도 좀 색달라질거같애 근데 다른걸 예시들어서 해보고싶으면 인스타 틱톡 이런데서 찾아보고 연습하고 해야해 잘하고 자연스럽게 하는 방법이 파도파도 계속 나오거든!! 특히 베이스는 잘 떠서 꼭 알아야해 블러셔도 제형에 따라서 뭉치고 어려울수있으니까 알아보고 연습해봐!!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블러셔 어떤게 좋아?
@아는언니2 난 제품 신경 별로 안써서..블러셔라고 꼭 그 제품을 써야된다 그런건 난 없는것같아!! 일단 틴트도 쓰고 하는데 올영 푸딩팟 귀여워서 사봤더니 되게 잘 썻어ㅎㅎ양조절이 어려울순있어서 조금씩 바르는거 추천!! 베이스 다 깔고 푸딩팟에서 손가락으로 퍼와서 눈밑쪽!? 그쯤에 퍼프로 밀착시키고 파우더로 마무리해줘!! 이거 말고도 방법은 많아서 맞는거 찾아보면대!!
언니 화장 평소에 거의 안했으면 그냥 간단하게 블러셔 정도만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연습할 시간 있으면 마스카라+가닥속눈썹 / 섀도우팔레트로 라인은 자연스럽게 블렌딩 괜히 어색하게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망치는 것보가 평소 스타일에서 한 30%만 더꾸민다구 생각하는 게 어떤가 싶네...! 대신 옷을 좀 여리하게 입고가면 어떨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일단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볼게!
평소에 어떻게 하고다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기초크림 바르고 팩트 바르고 립만했어ㅜㅜ
@아는언니2 눈썹이랑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애교살 해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