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광주 여학생 살인마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28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3

사람 생긴거 보고 알수 없다 진짜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광주사는데 얼굴 왜케 익숙한지 모르겟음 길에서 본건지 겹지인인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씨발 이해 ㅈ도 안 가는 게 저런 새끼들은 징역 몇년 이것도 이해가 안 감 그냥 평생 뒈질 때까지 감옥에 썩히든가 고문을 하든가 해야 됨 살 가치가 없다는 뜻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우 진짜 좆같이도 생겼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광주사는데 나 주변이라 너무무서워진짜ㅜㅜㅠ 나 지인중에 피해자랑 같은고등학교 나온애들도 많은데..ㅠㅠ 근데 먼가 범죄자인거 알고봐서 그런지는모르겠는데 뭔가 눈빛이 좀돌아있는거같기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ㄴㄴ 저런 상이 ㄹㅇ 변태임 나 랜챗에서 만난 남자애 저렇게 생겼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7 실제로 만난거 ㄴㄴ 심심풀이로 한건데 지가 얼굴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중고등학교 졸사보니까 완전 다른사람이던데… 그때 보면 눈깔이 ㄹㅇ 음침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봤어 ㅁㅊ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고딩때 과학쌤이랑 닮아서 개놀램… 진짜 사람 겉만 보곤 알 수 없다 무서워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는게 심심했으면 남자죽이는게 지 기준엔 더 스펙타클하고 재밌을텐데 왜 약하고 어린 여고생을죽이냐 걍 강약약강 한거면서 포장은 졸라게하네ㅂㅅ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강약약강의 표본..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말투랑 사상 어떤지 알고 싶다 ㄱㅅㄲ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그러니깐말야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