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현명한 거절방법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
0
0
소개팅 후 세 번 만났는데
삼프터 법칙이 진짜 있는건가..ㅋㅋ
다음번에 보면 사귀자는 뉘앙스의 말을 하며 헤어졌어
나도 이 사람에게 호감이 있고 잘 해보고싶은 마음은 있는데 내가 소개팅이 처음이라ㅜㅜ
아무래도 아직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고
조금은 더 알아보고 만나는게 좋을 거 같긴한데
어떻게 하면 기분 상하지 않게 고백을 미룰 수 있을까?
아니면 일단 사귀고 더 지켜보는게 좋을까?
언니들은 삼프터때 고백받으면 그냥 받아줘?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