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마운자로 맞아본 언니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내가 한 달 맞았는데 지금 마운자로 살 돈이없어서 잠깐 중단해야 할 거 같거든..? 어차피 정신과 약 부작용 때문에 식욕 거의 없는데 괜찮겠지..?
아니면 마운자로가 식욕 감소 말고 먹어도 살 덜 찌게 한다던가 그런게 있나..?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느의사가 췌장염걸린다고 맞지말라더라 고도비만 아니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공복에 올리브유 먹고 운동해! 그럼살쪽쪽빠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그냥 아무 올리브유 먹으면 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유튜브 공복에 올리유 치면 자세히나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건 없는 듯 식욕감소만 있는 거 같아! 나는 마운자로도 이긴 사람이라 할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