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소식가 언니들 얼마나 먹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살을 많이 빼면서 위가 많이 줄었는지, 식이장애인건진 모르겠는데

햄버거 단품 반 남김
피자 최대 한조각 하고 반..?
김밥 반 줄 먹고 배터질 것 같음

이정도로 먹는데 보통 소식자 언니들도 이래??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마 살 많이 뺐으면 위가 확 줄어서 그럴 거야 나도 살 빼고 위 줄었을 때 언니처럼 먹었거든 정말 소식좌이신 우리 부모님은 냉면 or 막국수 육수만 면 먹어 봐야 두세 젓가락, 라면 반 봉도 다 못 먹음, 밥 두 숟갈에 김치로만 한 끼 대충 채우기, 고구마 반 개 이렇게만 드시더라 그래서 엄마는 150 중반 키에 체중 50 넘어가 보신 적이 없으셔 겨우 40초중반 넘으시면서 xs 옷도 너무 커서 수선해서 입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