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친구에서 연인으로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16
0
0
안녕하세요ㅜ38살 여자입니다..도와주세요..
거두절미하고 본론만 정리해볼게요ㅜ
1.초등학교 동창이자 어릴적 첫사랑 남자와 썸?
랜선.연애중입니다..
2.초등학교 졸업 후 얼굴 마주한 적 없고..
드문드문 sns 통해 생존신고정도만..
이것마져도 몇해전에 아예 두절되었다가
석달 전 다시 연락이 닿았어요.
3. 이번 연락은 전과 달리
(예전엔 잘사냐?잘지내라.건강하고정도?)
긴 시간 깊은 대화를 많이 했어요.통화도 밤새하고
4. 그렇게 3달이 지났어요.
5. 현재 제 마음은..연애 해볼만큼 해봤지만 한번도 이사람이랑 연여하면 편하겠다..안정적이겠다..결혼해도 좋겠다..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6.어찌저찌해서 지금 이게 이 나이에 맞는지 모르겠지만 서로 자기야 남친 여친으로 부릅니다..
7.중요한게..아직 단 한번도 얼굴 본적이 없어요.
8.롱디거든요..전 한국 그남자는 다낭에 있어요..
9.원래 7월 중순에 만나러 오기로했었는데
다음주 주말에도 오겠다고 티켓팅을 했다네요..
10.진짜 설레고 두렵고 좋은데..
11.더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이게 친구였던 기억과 감정이 공존하니까
밤일이 너무 어색해요..생각만해도 좋은데
손발이 오글거려요..
12.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신 분들..
전체적인 조언 좀 부탁드려요ㅜㅜ
13. 이 나이에도 모든걸 남자한테 맡겨야하나요ㅜㅜ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