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성형 망해서 괴롭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32
0
4
눈 앞 했다가 망해서 4년째 고생중인데 옛날 사진 보면 울컥하고..그때가 더 예쁜것 같아서 뭔 짓이지 싶고
인스타 스토리에 옛날 사진 올리면 최근에 친해진 사람이 누구세요.? 이럼 ㅋㅋ 쿠 성형 망했다고 할수도 없고 현타
아는언니
눈 앞 했다가 망해서 4년째 고생중인데 옛날 사진 보면 울컥하고..그때가 더 예쁜것 같아서 뭔 짓이지 싶고
인스타 스토리에 옛날 사진 올리면 최근에 친해진 사람이 누구세요.? 이럼 ㅋㅋ 쿠 성형 망했다고 할수도 없고 현타
재수술 요새 잘해주지않아? 잘알아보지왜ㅠㅠ
요즘 복원 잘하는 곳 진짜 많던데 한번 알아봐바 !! 유튜버들도 앞트임 복원 잘 된 사람 많더라
윗언니말터럼 요즘 복원잘하는곳 많으니까 너무 우울해하지마ㅜㅜㅜㅜ 어떤식으로 맘에 안드는거야?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4 ㅜㅜㅜㅜ고마워 살짝 복원하고 재트임했는데 흉살 때문인지 앞이 막혀서 눈이 짧아보여서..복원 병원에서 하지 말랬는데 괜히 해서 또 스트레스 받고 예전 눈매만 없어진 것 같고 괴로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