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하 성형 망해서 괴롭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눈 앞 했다가 망해서 4년째 고생중인데 옛날 사진 보면 울컥하고..그때가 더 예쁜것 같아서 뭔 짓이지 싶고
인스타 스토리에 옛날 사진 올리면 최근에 친해진 사람이 누구세요.? 이럼 ㅋㅋ 쿠 성형 망했다고 할수도 없고 현타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재수술 요새 잘해주지않아? 잘알아보지왜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요즘 복원 잘하는 곳 진짜 많던데 한번 알아봐바 !! 유튜버들도 앞트임 복원 잘 된 사람 많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윗언니말터럼 요즘 복원잘하는곳 많으니까 너무 우울해하지마ㅜㅜㅜㅜ 어떤식으로 맘에 안드는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4 ㅜㅜㅜㅜ고마워 살짝 복원하고 재트임했는데 흉살 때문인지 앞이 막혀서 눈이 짧아보여서..복원 병원에서 하지 말랬는데 괜히 해서 또 스트레스 받고 예전 눈매만 없어진 것 같고 괴로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