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맘에 드는 사람이랑 연애하기 쉽지 않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내 이상형이 키 크고(177 이상) 사회성이나 동작성 지능(운동이나 춤처럼 몸 쓰는 일 잘하고 기본적으로 뭘 하든 빠릿빠릿한거) 뛰어난 사람인데 글로 써놓고 보면 뭐 엄청 까다로운 것 같진 않은데 현실에서는 진짜 박터지더라 정확히는 저기에다 나를 정말 좋아해주고 바람 안피는 것까지 더하는 순간 ㅇㅇ

저런 남자들 특징이 얼굴은 그저 그렇다 해도 은근 인기 많고 사람에 따라 그 센스 좋은게 바람 잘피는거랑도 연결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까... 저런 남자들 만나서 끌려다니지 않으려면 내가 다른 장점이 엄청나든가 기가 세든가 해야될텐데 현실은 외모가 그렇게 특출나지도 않고 다른 장점이 있다 쳐도 인간관계에서 눈에 잘 띌만한 부분은 아니라서 불가능임... 사람 볼 때 성실하고 착한 걸 우선으로 보는게 베스트고 아니면 아예 얼빠였기라도 했으면 억울하지라도 않았을텐데 이도저도 아니니까 좀 그래 아 걍 내가 양심이 없는건가 ㅎ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레알... 남자가 ㅈ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