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얼리 2개했는데 결과가 달라 뭘 믿어야 해3632헤어진 전남친 프로필 사진 바꼈는데2543일본인 남친이 원나잇해서 헤어졌어 ㅋㅋㅋ2574나 오늘 헤어지려고 …2925안정형 남자 만나본 언니 있어?2666대학생은 모텔비 반반?1547언니들 결혼할때 여자학벌 상관있어?1108다들 셀카 일카로 찍어?999같이 알바하는 여자애가 한서대 항공과 다니고6710부모님 장례식 가셨을때58
언니 혹시 항암치료는 받을때 무슨 느낌이야? 제대로 된 후기가 없어서 궁금해서 물어봐 ㅠㅠ 그리고 증상이 있어서 검진 받았던거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흠.....갑상선암 항암은 그냥 속쓰리고 울렁이는거말곤없어 2주간 식단 관리 하고...다른 항암이랑 좀 달라 머리카락도 안빠지고....항암치료받는 당시에는 그냥 아무생각도없어 ㅋㅋㅋ 나는 검진에서 암 나왓서! 증상없음!!
@아는언니2 아아 그래?? 자세한 후기 고마워 언니 !! 건강관리 잘 해 ㅠㅠ
ㄹㅇ... 유방암많아진듯.. 주변 또래 암 걸린 친구들 적긴한데 대부분 다 유방암이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는 갑상선암! 건강검진에서 나왓어!
맞아 특히 갑상선이랑 유방암쪽 많다고 하던데 나도 건강검진 받아봐야 하나.. 무섭다.. 언니도 회복 잘 하길 바래 백신땜에 그런거 같음 이번년도가 5년정도 지났으니깐ㅜ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마자마자 갑상선암 환자라네~~ 검진 꼭 잘 받어 미리 찾는게 가장 중요해!
헙 이제 완치 됐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직 완치라고 부르긴좀 그런데 작년에 수술했어! 아직도 회복중 ㅠ 항암도햌ㅅ고
@아는언니2 아고 ㅠㅠ 회복 잘되길 바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