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헤어진 전남친 프로필 사진 바꼈는데3412일본인 남친이 원나잇해서 헤어졌어 ㅋㅋㅋ3063대학생은 모텔비 반반?1984같이 알바하는 여자애가 한서대 항공과 다니고1185다들 셀카 일카로 찍어?1296언니들 결혼할때 여자학벌 상관있어?1327부모님 장례식 가셨을때848장거리연애하지마라....569남친이 좋았다 싫엇다 하는거13310이런 걸로 욕 먹을 정도야?9
언니 혹시 항암치료는 받을때 무슨 느낌이야? 제대로 된 후기가 없어서 궁금해서 물어봐 ㅠㅠ 그리고 증상이 있어서 검진 받았던거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흠.....갑상선암 항암은 그냥 속쓰리고 울렁이는거말곤없어 2주간 식단 관리 하고...다른 항암이랑 좀 달라 머리카락도 안빠지고....항암치료받는 당시에는 그냥 아무생각도없어 ㅋㅋㅋ 나는 검진에서 암 나왓서! 증상없음!!
@아는언니2 아아 그래?? 자세한 후기 고마워 언니 !! 건강관리 잘 해 ㅠㅠ
ㄹㅇ... 유방암많아진듯.. 주변 또래 암 걸린 친구들 적긴한데 대부분 다 유방암이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는 갑상선암! 건강검진에서 나왓어!
맞아 특히 갑상선이랑 유방암쪽 많다고 하던데 나도 건강검진 받아봐야 하나.. 무섭다.. 언니도 회복 잘 하길 바래 백신땜에 그런거 같음 이번년도가 5년정도 지났으니깐ㅜ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마자마자 갑상선암 환자라네~~ 검진 꼭 잘 받어 미리 찾는게 가장 중요해!
헙 이제 완치 됐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직 완치라고 부르긴좀 그런데 작년에 수술했어! 아직도 회복중 ㅠ 항암도햌ㅅ고
@아는언니2 아고 ㅠㅠ 회복 잘되길 바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