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882나 남미새야?314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11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19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76네일아는언니들 ㅠㅠ103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41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39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71012살차이 커플인데34
아주 약한 관심 정도 같은데 다정하게 말투 좀 더 노력 해봐
관심 잇어보임 언니가 표현을 좀 둥글게 하는게 나을듯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ㅠㅠ 어떻게 연락해야 될지 모르겠어ㅜㅜ
관심 있어보이는데 욕이네 이 대답이 좀 공격적이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아 그래...?? 보통 어떻게 말해야 되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