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로계속 과거가 그리우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안녕 언니들 난 지금 대학교 4학년이야
내가 과를 예체능 쪽 나오고 중학생때부터 예체능 입시하고 고등학교도 예체능 쪽을 나왔어. 선생님들도 공부보단 예체능 쪽으로 가는게 좋을거 같다고 하셨고 그땐 꿈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도 없어서 그냥 저냥 대학교까지 온거 같아.
지금 내가 23살이고 당장 내년에 졸업하는데 휴학 한 번 한 적 없고 그냥 계속 학교 다녔어. 친구들은 목표도 있고 스펙도 쌓는데 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최근엔 사진 찍는거 좋아해서 쇼핑몰 모델 하고 있는데 어떻게 더 발전 시켜야 할지도 모르겠고, 졸업하고 무슨 직장을 가져야할지도 막막해
그냥 다시 고등학생때로 돌아가고 싶은거 같애..
내가 좀 이상한거겠지?

지금 직장이나, 꿈이 있는 언니들이 있다면
어쩌다가 가지게 됐는지 경험 좀 써주면 나한테 도움이 될 거 같애서,,, 글 읽어줘서 고마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 나도 꿈이 없고 하고싶은 것도 없다… 대학 오면 꿈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더 모르겠다 전공도 평샹 직업으로 하고싶을 만큼 맘에드는 것도 아니고 결국 리셋하고싶어서 재수 중인데 이것도 망할 것 같아 나도 꿈이 있으면 좋겠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쇼핑몰 모델도 하고 예체능과면 인스타 한번 키워봐 !!! 잘 연관시켜서 무슨과인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인스타 맘먹고 키워보는것도 좋은듯 ㅎㅎㅎ 유튜브나 그래도 명확한 전공이있어서 부럽네 난 언어전공이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