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라망했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4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9

한곳이 나라 먹는게 맞냐?

댓글 아이콘 댓글 1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선거용지 부족한게 먼말임 대체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막돼먹은 개레드 들이 정치 해먹으면 망하는거임 대중만바도 국짐당들 얼마나 사악한지 보이지 ㅋㅋ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조금만 배우고 공부하고 눈을 뜨면 다 보일텐데.. 잘 모르면서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우리나라 보면 이미 망했어.. 어른이라고 다 아는게 아녔어;; 우리나라 이대로 말로만 싸워선 못바꿀텐데 할 수 있는게 없다 ㅜㅜ 신고해봤자 다 먹혔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러게.. 요즘은 진짜 망할것같다가 아니라 이미 망하고있는 것 같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윤통 탄핵땐 야광봉 흔들어재끼면서 울고불고 민주주의 외치던 사람들이 민주주의의 꽃 선거에는 아몰랑 하고있는 처참한 현실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ㅇㅈ 이거 맞아? 부정 선거 투표용지 부족 토론만 봐도 이 사람은 진짜 아니다 싶은 민주당 후보 압승 ㅋㅋㅋㅋㅋ 나라 망했다 봅니다.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민주당이 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5 모르면 지금 뉴스를 봐줘 실시간 잠실에서도 사람들 모였어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투표할 기본 권리도 못 갖고 돌아간 사람들도 많았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글 수정 전에 글쓴언니가 민주당 싫다고 나라망햇다 이런식으로 말햇던거 같아서 물어본거였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미 부정선거 신고 속출하는 중

    • 좋아요 아이콘7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기주장이랑 다르다고 나라망했다 이러는건 아닌 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뭔 ㅋㅋ 지금 상황이 어떤지 몰라? 참정권을 박탈당한건 사소한 문제가 아니야 들고 일어나야 하는 문제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나라 망한 거 맞음

    • 좋아요 아이콘9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니깐ㅋㅋㅋㅋ심지어 투표용지도 부족했다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