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터무니없는 배달음식들 보면 짜증난다 ㅋ ㅋ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0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8

진짜 전문점에서 배달하는 음식들 말고
이것저것 배민에서 여러음식점 다같이하는 집이나
뭐 유행하는거 다 섞어서 만들어놓은 음식들..ㅋㅋ
모르고 시켜먹었다가 개화났음
이분야갑은 ㄷㅈ게티 인거같음
파스타원가 ㅈㄴ 싼데.. 3만원 넘는거보고 경악함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김치찌개 구처넌 저렴해서 시켰는데 물에 김칫국물 타서 준거보고 기겁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ㅈ 난 맛은 그렇다치고 취식매장 없는 곳이 너무 많아서 위생은 ㄱㅊ을지 찝찝함; 그래서 맨날 상호명 같은지 확인하고 다르면 걍 안 시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직히 스팸마요덮밥 같은 거 만 원 넘어가면 웃기긴 함 진짜 별거 아닌데 뭔가 싶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그래서 맨날 가게정보 들어가서 배민상호랑 실제 상호 똑같은지 확인하고 시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웃기긴해 근데 어짜피 안사먹을거라 열받을 필요는 없을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피자도 원가 따지면 ㄹㅈㄷ 창렬 음식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가끔씩 속아서 시키는데 맛없어서 보면 샵인샵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