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732나 남미새야?307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09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15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56네일아는언니들 ㅠㅠ99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37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35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71012살차이 커플인데32
광대가아니고 중안부가 긴듯
근데 광대보다는 이마랑, 이마랑 광대랑 연결되는 쪽이 머리카락이 없어사 조금 넓어 보이는 편인것 같은데 그냥 흑채로 조금 채우거나 앞머리 내리면 예쁠듯
엥 광대가없는네..? 차라리 턱끝 뾰족한거 좀만 치는게 나을듯
광대가어딧는디…?????
하 ㅅㅂ내얼굴 보여줄수도없고 진짜 옆광대 튀어나온거를 몰라????저정도는 기본적으로 있는수준인데?????개빡친다 나는 졸라튀어나왔고 얼굴살없어서 해골에 인상 좃같이생겻는데 하지마!!!
옆광대 진심 안 커 턱이 비교적 뾰족해서 그렇게 느껴지는 거 같애 넣으면 세로로 더 길어보일 거 같은뎅 지금 딱 이쁨!
깍으면 길어보일것같아 혹시 턱 필러 맞은거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닝 안맞았어ㅠㅠ 오히려 피부과에서 한번 추천 받은적은 있는데 지금보다 길어지면 오우노우일 것 같아서 거절함..
저정도면 안깎을듯 조금만 깎아도 광대는 살처짐 ㄹㅈㄷ고 저기서 깎으면 오이될 거 같아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아 맞아 이거때문에,, 살처짐이 무서워서 이벤트 신청까지 햇다가 회수햇엇어 언니 어린데 현명하다,, 조언 고마워
@아는언니3 언니 근데 ㄹㅇ 깎을 정도 아냐…. 절대 하지마 지금도 예뻐!!! 얼굴형은 더 건들지마
근데 보기엔 광대가 없어 보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댓글 고마워 언니ㅠㅠ 뭔가 사각턱 보톡스 맞은 이후로 광대가 갑자기 도드라져보여서… 나만 아는 그런거인가 싶기도하고
내가 보기엔 언니 얼굴 그냥 갸름 그 자체야. 광대 있는 사람들은 진짜 볼록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