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헤어진지 이틀만에 연락이 왔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5
0
0
걔가 먼저 나한테 식어서 헤어졌거든…
자주만나려고 하지도 않고 내가 뭐하는지 묻지도 않길래
나랑 헤어지고싶어서 그러는거냐니까 예전만큼 좋지가 않대
그래서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다시 이틀만에 연락이 왔어 막 후회되고 미안하다고… 이틀동안 진짜 힘들었고 스스로 얘한테 정 뗄라고 온갖짓을 다 했는데 이렇게 연락오니까 너무 괴로워 올해 수능도 봐야해서 다시 만났다가 또 변해서 공부에 지장이 될까봐 두렵고… 근데 또 얘가 나한테 엄청난 동기부여 그자체여서 또 없으면 없는대로 공뷰는 잘 안되고… 진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