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이틀만에 연락왔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0
0
0
걔랑 나랑 떨어져 지내다보니 서로 못만나서 걔가 나를 예전만큼 좋아하지않다고 했거든… 그래서 내가 헤어지자고하고… 헤어진 당일에도 평생 안볼거처럼 행동하고 서로 헤어졌는데 어제 밤에
붙잡고싶다는 내용이랑 자기가 잘못한거, 왜그랬는지 뭐 기타등등해서 장문에 톡이 왔어 아직 읽지는 않았는데 만약 재회를 해도 또 변하고 똑같은 이유로 헤어지겠지..?
그때가면 더 힘들거고… 물론 지금도 힘들지만 ㅠㅠ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