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돈없으면 술 안 마셔야하는거 아니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친구가 놀재서 술마시고 헤어지려는데 자기 돈 없다고 월급 들어오면 보내준대 이게 초반 몇번은 당장 급한돈도 아니고 알겠다고 응해줬는데 이후에도 이런 만남이 잦아짐
내가 제안한것도 아니고 본인이 돈도 없는데 만나자해서 돈은 당연히 빌리는데 어느순간부터 좀 기분이 별로임
나 예민해?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안예민해 예민하지 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예민한거 아니고 몇번이나 그랬으면 글쓴언니 입장에선 돈빌려주는게 당연시 되니까 기분 나쁠만해ㅇ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만나지마 나도 그런애 있었음 되게 당연하다는듯이 하는애 그래서 거리두고 서서히 연락끊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손절한 친구가 그랬는데 돈도 없는데 술마시려는 게 ㅈㄴ 한심해보였음 돈 관련해선 민감할만하니까 인정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나도 그런 애 있었어ㅡㅡ 없으면 미리 말이라도 하든가 개열받아 다음에 술먹자하면 오늘 나 카드 없는데 담에 보내줘도돼? 해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근데 자기도 카드 안가져왔자그럼 어떡해 .. 계산 누가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