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없으면 술 안 마셔야하는거 아니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08
0
6
친구가 놀재서 술마시고 헤어지려는데 자기 돈 없다고 월급 들어오면 보내준대 이게 초반 몇번은 당장 급한돈도 아니고 알겠다고 응해줬는데 이후에도 이런 만남이 잦아짐
내가 제안한것도 아니고 본인이 돈도 없는데 만나자해서 돈은 당연히 빌리는데 어느순간부터 좀 기분이 별로임
나 예민해?
아는언니
친구가 놀재서 술마시고 헤어지려는데 자기 돈 없다고 월급 들어오면 보내준대 이게 초반 몇번은 당장 급한돈도 아니고 알겠다고 응해줬는데 이후에도 이런 만남이 잦아짐
내가 제안한것도 아니고 본인이 돈도 없는데 만나자해서 돈은 당연히 빌리는데 어느순간부터 좀 기분이 별로임
나 예민해?
아니 안예민해 예민하지 않아
예민한거 아니고 몇번이나 그랬으면 글쓴언니 입장에선 돈빌려주는게 당연시 되니까 기분 나쁠만해ㅇㅇ
만나지마 나도 그런애 있었음 되게 당연하다는듯이 하는애 그래서 거리두고 서서히 연락끊음
손절한 친구가 그랬는데 돈도 없는데 술마시려는 게 ㅈㄴ 한심해보였음 돈 관련해선 민감할만하니까 인정
아 나도 그런 애 있었어ㅡㅡ 없으면 미리 말이라도 하든가 개열받아 다음에 술먹자하면 오늘 나 카드 없는데 담에 보내줘도돼? 해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자기도 카드 안가져왔자그럼 어떡해 .. 계산 누가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