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 그냥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9
0
2
최근에 강간당하고나서 나 인생이 너무 좆같고 하는일도 안되고 그냥 버러지같애 너무 죽고싶어 어떡해ㅠ 경찰조사도 힘들고 나 21살인데 벌써 사피약도 두번먹었어 진짜 인생 망했다.. 그냥 너무 힘들어
아는언니
최근에 강간당하고나서 나 인생이 너무 좆같고 하는일도 안되고 그냥 버러지같애 너무 죽고싶어 어떡해ㅠ 경찰조사도 힘들고 나 21살인데 벌써 사피약도 두번먹었어 진짜 인생 망했다.. 그냥 너무 힘들어
힘내 언니 무너지지 말고 보란듯이 잘 살자
헐 누구한테 ? 친한사함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