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죽고싶어 그냥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최근에 강간당하고나서 나 인생이 너무 좆같고 하는일도 안되고 그냥 버러지같애 너무 죽고싶어 어떡해ㅠ 경찰조사도 힘들고 나 21살인데 벌써 사피약도 두번먹었어 진짜 인생 망했다.. 그냥 너무 힘들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힘내 언니 무너지지 말고 보란듯이 잘 살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누구한테 ? 친한사함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