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귀찮아도 내꺼 브러쉬.퍼프 세척은 꼭 하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미방사진 이븐-이정현

정현이가 잘생겼으니까 사진 한장 더 올리기!!

아까 한건데 내일쯤이면 다 마를듯!!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난 화장 맨날해서 빨고 말릴 시간 없어서 걍 다이소에서 맨날 다시 사 ㅜ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나도 전에 그랬는데ㅠㅜ... 지금은 열심히 브러쉬 세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