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시 연락을 해도 괜찮을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나는 중학교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어 또 아빠쪽이 식구가 많아서 내 나이대 사촌동생 오빠.언니.고모.삼촌 이랑은 어릴때 부터 봤으니까 개인적 으로 연락을 했거든 또 고모가 나보다 4살 많아서 좀 통하는게 있었는데 고모가 지적장애인 이야 고모가 과하게 연락하고 그래서 내가 이러는거 부담스럽다고 이제 연락 하지 말아줬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고모도 미안해 이제 안그럴게ㅠㅠ 답변하고 끝났어 나중에 들어보니까 자기가 장애인 이라서 그래도 만나지를 못해도 연락이라도 하고 싶은데 내가 장애인 이라고 연락 하기 싫어서 쌩깐거 같다고 작은할머니 한테 울면서 이야기를 했대 또 최근에 친구 추천에 고모 인스타그램 계정이 떠서 봤는데 장애인 친구분들이랑 서로 잘놀고 하더라고 내가 다시 그때 미안하다고 디엠 연락 하면은 내가 고모 한테서 많이 나쁜 사람 인걸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간이 많이 지났으면 한번은 해볼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안그래도 스토리는 보긴 보는데 한번 마음을 다 잡고서 연락을 해봐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