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헤어디자이너 언니 있어..? ㅠㅠ 제발 도와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그저께 단발했거든
분명 쌤이 턱선 정도 길이로 저번에 했던 테슬컷이랑 비슷하게 잘라주겠다고 해놓고 이따위로 잘라놨어… 다른 샵 가서 제발 수습이라도 하고 싶은데 뭐 어떻게 해야지 수습이 될까..? 나 스물둘인데 ㅅ… 지금 진짜 뭔 머리를 초등학생처럼 잘라놨어 길이도 짧고 버섯같아… 뭐 어떻게 수습해달라 해야될지 감이 안와… 하




이게 머리 귀 뒤로 넘긴거야 ㅜ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려보여서 좋지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길러야돼 짧은 머리는 수습 힘드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숏컷도 ㄱㅊ은데 걍 지금 이 머리만 아니면 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헐 언니만 좋다면 인스타에서 유명한 묭실 찾아가봐! 근데 숏컷 하고 기를려면 저것보다 심각한 거지존을 만날텐데 괜차나?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반묶음이라도 해봐바 기르는게 나을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이제 건들지말고 머리 기르는게 나을 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머리 예뻐보이는데 러블리한느낌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ㅜㅜ… 실제로 보면 초딩 같아… 말이라도 고마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