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외가댁 친척들이랑 베트남 가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괜찮은걸까?난 안가고 엄마가 외가 친척들이랑
모두투어로 간다는데 4박 5일로 가셔
걱정되서 글써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족들이랑 가시는 거면 패키지로 가시는 건가?? 그럼 걱정 안 해도 돼~~ 울 가족들도 막 캄보디아 사건 터졌을 때 동남아 잘 다녀오셨으 정글도 다녀오시더라... 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응 모두투어로 패키지로 가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