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멘탈극복 어떻게 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2016년쯤 친할아버지 돌아가셨어
친할아버지와는 유대감이 없어서 별 감흥도 없고 눈물은 커녕 장례식이 이정도구나 싶은 정도였어
2026년 올해 2022년도쯤부터 외할머니 건강이 나빠지기 시작하시다가 저번주부터 폐렴이 심해지셨다고 했고
엄마 친가쪽의 여행도 취소되셨어
어제부터 오늘내일 한다 하시는데 내 할일도 손에 안잡히고
지금도 잠 못자고 있어
외할머니는 부모님 맞벌이셨을때 나 미취학 아동때부터
키우셨고 그땐 엄마 대신이셨어 그리고 동생빼곤 언니랑 나 할머니 엄청 좋아했거든
진짜 착잡하고 속이 너무 시끄럽다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시간이 약인듯...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불안하고 심란하겠다.ㅠㅠ 할머니 소천하셨을적 많이 놀랫엇는데.. 그땐 할머니랑 정이없어서 놀란 정도까지 였던거지 언니면 얼마나 더할까 싶어 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간이 약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