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istp 직장인 언니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나 내일 istp 팀장님이랑 면담잡혔는데 (내 잘못임,,)
진짜 일도 잘하시고 엄청 빡센분이거든
직장인언니들 아니더라도 언니가 사과받아야할상황에서
상대방이나 후임이 죄송합니다 경우가 없었던거같습니다.. 라고 반복해서 말하는게 더 나아 아니면 ~~~~해서 그랬습니다 이런부분은 제가 앞으로는 안그러겠다 이렇게 주절? 하는게 나아..? 제발 ㅠ 도와줘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잇팁인데 내 입장에선 주절주절이라도 앞뒤 상황 다 설명 해주는게 나음. 아무 설명 없이 그냥 죄송하다, 미안하다고만 하면 대충 상황을 넘기려고 그러나싶기도 하고 결정적으로 얘기 들었을 때 이해가 되는 상황이면 그럴 수 있겠다싶은게 있어서 화가 좀 누그러지기도 함. 그래서 ~해서 ~했던 거고 그렇게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라고 하는게 좋을거 같아. 거기다가 앞으로는 이렇게 하겠다 라고 하면 더 좋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근데 mbti가 퍼센트에 따라서 또 천차만별이라 너무 맹신하진 않았으면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고마워 ㅠㅠ낼 잘얘기하고오께.. 잠도안온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건 mbti가 문제가 아니라 어떤 문제였는지 해결은 됐는지 향후 대책이 필요한지 같은 세부적인게 더 중요한거라 함부로 이래라저래라 해줄수가 없네… 일단 공통적으로 짧고 간결하고 확실하게 사과하는게 좋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