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이별등등 개고수 언니들 plz..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23
1
40
언니들 ㄹㅇ 말도 안되는 거 알지만
혹시 전남친이 먼저 연락오게 하는 필승법 같은 거 없을까
나 벌써 헤어진지 4개월이나 됐고
잘해준 거 밖에 없는데 차엿어 ㅎㅎ…
솔직히 재회 보단 그냥 그 사람이 먼저 나한테
연락 한 번 해주길 바라는 것 같은데
근데…!!!
최근엔 또 내가 먼저 연락하고 싶어지고 막 ^^ㅠ
참고로 나도 내가 미련하고 바보같은거 아니까
부디,, 채찍은 살살해주시요 🥺

나는 진짜 후회 안 할 수 있을 때까지 붙잡아봤어! 한 달뒤에 장문 카톡으로 정말 미안하다고 한 번만 보자고 해서 처음에 거절당했는데 결국 만나서 재결합 ㅙㅆ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 혹..시! 헤어진 이유가 언니한테 있어서 미안하다고 하면서 붙잡은 건지요,,,!!
@아는언니2 그냥 서로한테 있었는데 남자친구 정말 붙잡고 싶어서!!! 나중에 만나서 서로 미안하다고 하고 풀고 4년째 잘 만나고있어!!
한번 잡아보는경험도 나쁘지않음.. 결과는 다 안좋았지만
4개월이면 얼마안된거임 한참 흔들리고 미련남을 시기양 그니까 자연스럽게 흘려보내길..재회는 절때 하지말공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넵 명심할게요언니.
나랑 똑같다 언니.. 두달차인데 .. 이렇게 연락 한번 안올수가 있나싶퍼.. 한번은 먼저 좀 물어봐주지..ㅠ 흑 다들 그냥 자기삶살고 나 가꾸는거만 신경쓰라는데 걔가 안돌아오몀 뭨 의미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하 응니야.. 2개월차면 지금 진짜 하루하루 힘들겟다잉.. 내가 그 맘 뭔지 너무 잘 알잖아 🥹 근데 거짓말이 아니라 지금 당장 언니가 10정도 힘들면 앞으로 2달 지나잖아? 그럼 6정도만 힘들어 (구라가아니라진짜로진심ㅈㅉ) 언니도 알겟지만 지날수록 점점 더 짙어지는 게 아니라 옅어지고 괜찮아지더라..!! 그치만 그때는 10정도 아픈 게 정~상입니다요 언니 글구 두 달 밖에 안 지낫으니까 아직 너무 상심말고 연락은 언제 올지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 전남친은 안 돌아와도 언니 가꾸고 돌보면 그 예쁜 얼굴 개쩌는 바디 평생 언니랑 같이 감 💗💗💗 울고싶을땐눈부을때까즈울고!!! 그대신 밥이랑 물은 꼭 잘 챙겨먹기루~~
@아는언니2 웅 언니 너무 고맙다 요런 멘트!! 언니 전남친은 아예 연락 없는중..?인거야 내 전남친은 한번 마음 먹으몀 이제 죽어도 연락 안올거같아서.. ㅠㅠㅠ
이리유 ㄱㄱ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 이미 2탄에다가 사연영상까지 다 봣다면 믿어줄래,,?ㅠ
@아는언니2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따라했었는데 연락은 안 오더라.. 걍 살만 빠짐 개이득
나 사귄 3명 전부 연락옴 애들도 뭐 있는거 아니냐고 할 정도… 한명은 1년반에 왔고 한 명은 1년2개월만에..? 한 명은 2년만에! 전부 차단했었고 인스타 팔로우도 끊었었는데 다 연락오ㅓㅆ엇음!! 그냥 잊고 살면 언젠가 연락 오눈 것 같음… 굳이 티내고 기다리고 하면 시간도 안 가고 그냥 엉ㄴ니 할 거 잘 하고 있으면 연락오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와 웅니 ㅈㅉ 뭐 있는 거 아니냐믄서..혹시 언니 연애 기간은 각각 다 길엇어?! 그리고 세 번 다 차인 입장인지 궁금해유… ㅠㅠ
@아는언니2 세번 다 차엿고 이유도 모르고 걍 통보받았어! 나중에 물어보니까 뭐 공부때문이다 대학때문이다 이런 시덥잖은거긴했음
정 그렇다면 먼저 해봐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언뉘,, 생각해보니 여태 잘 버틴 게 아까웅디,, 고민 좀만 더 해봐야스것어
제발 연락하지마 절대로 끝까지 참는 사람이 승자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 나 여태 잘 참앗는데!!!.. 며칠전부터가 또 고비네
@아는언니2 나도 그맘 너무 잘 아는데 연락하면 남자는 도망가 ㅠㅠㅠ
연락오는 주파수 ㄱㄱ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기 받아갑니다~😘
@아는언니3 ㅋㅋㅋㅋㅋㅋㅋㅠㅠ 현실적으로 정답이있는게 아니라서..
ㅈㄹ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ㅈㄹ 시작 ㅈㄹ개크게시작 ㅈㄹ 뻥바레 ㅈㄹ 올리브영세일시작
@아는언니2 개웃겨 언니 ㅈㄴ 안정형이다
필승법은 무조건 연락처 남아 있단 전제하에 헤어지고 연락 무조건 X 점점 예뻐지고 살 빠지고 잘 사는 모습 카톡 프사, 인스타 피드로 많이 보이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는언니2 카톡 남아 있으면 무조건 너 없이 더 잘 산다~ 어때 나 이만큼 예뻐졌는데 ㅋㅋ 어때 그립지?? 라는 생각으로 있다 보면 1, 2년 안에 연락 오긴 함 그리고 핵심은 언니가 더 나은 남자랑 더 나은 남친이랑 있으면 더 미련 남아서 올 확률 높아져 내가 그렇게 전 썸 + 전 남친한테 연락 온 사람들만 5명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