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욕 먹을 정도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3
0
3
집 가려고 택시 불렀는데
기사 아저씨가 왜 반대편에서 차를 부르냐는 거야
내가 짐도 많고 너무 더워서 옆에 횡단보도가 있는데
그냥 택시 불렀단 말이지?
근데 타자마자 아니 택시를 타려면 목적지 방향에서
차를 타야지 왜 반대편에서 타냐
그러면 내가 기름 더 써서 차도 돌려야 되지 않냐
이러는 거야 ㅅㅂ;;;;;;;;
아니 꼬우면 콜 안잡으면 되지 왜 잡고서 욕을 하는 건지 이해가 안됨;;; 내 돈 내고 욕 먹어서 기분 더러움

웅니 그거 내릴때 영수증 달라고 하면 그걸로 신고할 수 있다고 들엇어 보통 손님들이 영수증을 뽑아가는 일은 잘 없으니까 언니가 영수증 달라하면 기사도 약간 아차 싶을거야
내맘이라고 맘에 안들면 안태우지 그랬냐고 개거품물고 지랄해야지 서비스직 주제에 고객한테 그런다고 미친놈이네
그거 차 번호 기억해서 신고해도 돼 언니가 어떤 방향에서 타든 언니가 타는 곳으로 와야지 손님한테 양해 부탁하는 것도 아니고 욕하는 거면 ; 내 편의를 위해 내가 돈 내고 택시 타는 건데 ㅋㅋ 그 돈 더 들어서 택시비 내는 것도 손님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