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여친 있는 남자를 좋아해서 ..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21
0
10
일하다가 알게됐는데 처음부터 여친 있는거 알았고
1년 넘게 만난것도 알았음 그래서 내가 엄청 조심하다가
먼저 말도 걸어주고 장난도 쳐주길래 친해졌는데
썅 ㅜㅜ 보면 볼수록 너무 괜찮은 사람 같음
인스타도 물어보고 싶고 일 끝나면 같이 드라이브도
하고 싶고 진짜 썅이다 썅
혹시나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봐 추가적으로 적자면
여우같은짓 할 생각 일절 없습니다 예예

나도 그런 적 있는데 더 좋은 사람 나타나면 괜찮아져요
헐 나도야ㅠㅠ
인기 있을 거 같은 그런 스타일인가?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객관적으로 외모가 뛰어난건 아닌데 성품이 너무 괜찮음
원래 괜찮은 남자는 이미 임자가 있지.. 다른 남자 찾아보자 얼른
ㅠㅠㅠ내 상황이랑 똑같네
그냥 맘속으로만 좋아하고 말아야지 ㅜ 슬프겠지만
밖에서 멀쩡하고 괜찮아보이는남자들 보통 여친있음
아님 헤어질 때까지 기다려보던.
마음 접으려고 노력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