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모델 해본 언니들ㅠㅠ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7
0
3
염색하그 싶어서 지원을 햇어
디엠 몇군데 보냇는데 원래 이렇게 대답이 느려..??
그냥 해주기가 싫은건가…
머리 어떤 색으로 하거싶냐해서 색 보냇더니
읽씹한곳두 잇어…ㅜㅜ
원래 이런거야???
아는언니
염색하그 싶어서 지원을 햇어
디엠 몇군데 보냇는데 원래 이렇게 대답이 느려..??
그냥 해주기가 싫은건가…
머리 어떤 색으로 하거싶냐해서 색 보냇더니
읽씹한곳두 잇어…ㅜㅜ
원래 이런거야???
귀찮아서 그런거 같은데,,,헤어모델 구하는것도 생각보다 쉽진 않던데
오픈채팅으로만 해봤는데 답장 잘 오던디 한시간 ~ 몇 시간 텀으로 오긴 했음 머리하느라 바쁘겠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래서 언닌 해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