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헤어모델 해본 언니들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염색하그 싶어서 지원을 햇어
디엠 몇군데 보냇는데 원래 이렇게 대답이 느려..??
그냥 해주기가 싫은건가…

머리 어떤 색으로 하거싶냐해서 색 보냇더니
읽씹한곳두 잇어…ㅜㅜ

원래 이런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귀찮아서 그런거 같은데,,,헤어모델 구하는것도 생각보다 쉽진 않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오픈채팅으로만 해봤는데 답장 잘 오던디 한시간 ~ 몇 시간 텀으로 오긴 했음 머리하느라 바쁘겠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래서 언닌 해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