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좋았다 싫엇다 하는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좀 심한거같애 남자친구가 잘생겨보이는 날에는 너무 좋아서 계속 붙어다니는데, 좀 못생겨보이면 그냥 집가고싶고 조금이라도 잘 못해주면 싫은티 팍팍내게되고..
일년 만나는데도 이게 좀 많이 반복되는듯.. 첫 연애라 그런가? 이제 공익 근무해서 학교 끝나고 내가 근무지로 만날때마다 찾아가야 하는데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 …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직 어려서 그런게 아닐까 나도 그랫는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랑까진 아닌가보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얼빠구만 ㅇㅅ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롬 헤어져! 넌 어리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