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잘 모르겠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원래는 생리예정일 전이나 생리예정일엔 터지는데 3일째 안하고 있어서 불안해 ㅠ 근데 사진에선 잘 안 보이긴한데 내 눈엔 선이 애매하게 보이는데 이게 증발선인지 뭔지 잘 모르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저렇게ㅜ보였는데 비임신이엇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두 줄보다는 시약선 보이는 것 같아 생리는 보통 10일 정도 미뤄질 순 있어 언니가 걱정하거나 불안하면 스트레스로 미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