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짝짝이 정신병올것같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6
0
2


절개 눈매교정 4개월차
오른쪽 눈이 너무 소세지야 앞머리쪽 라인이 좀 높은 것 같고 라인자체도 좀 다른듯
붓기인지 쌍수 라인이 깊게 들어간건지 모르겠어
소세지인건지
저건 셀카모드로 찍은건데
저정도 짝짝이면 진짜 더이상 바라지도않아 ㅋㅋㅋ ‼️
감사합니다 함
진짜는 후면 카메라로 찍으면(+남이볼때)

카메라 각도마다 라인 다 다르게 나오고 (특히 후면)
짝짝이 미친놈임
붓기도 양쪽 눈 같이 빠지니까 더 답없어보여
6개월 지나도 계속 저 상태일 것 같아
혹시 나랑 비슷한 언니 있으면 경험 공유좀 해줄 수 있을까.. ㅠㅠ

부기일거같은뎅? 나도 엄총 짝짝이엇다가 시간 지나니까 맞춰졌너! 정 마음에 안들면 6개월쯤에 에이에스받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ㅠㅠ 온니 고마워ㅠㅠ 위로가 된다.. 제발 부기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