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본인 진짜 대가족이다 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나는 삼남매인데 내 친구 6남매임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형제자매 10명 넘는다 있어..?
갑자기 궁금함 그리고 각자 에피소드 풀자
나는 세명이라 평범해
구냥 어릴 때 다자녀 혜택 좀 받았다..?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아니고 , 우리아빠 가족들 5 남매임 사촌들까지 합치면 10명 넘는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집 7남매 남여 남여 남여 여로 이루어져 있고 우리는 오빠랑 막내랑 13살 밖에 차이 안 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와 대박ㅋㅋㅋㅋ 북적 북적 재밌겠다 ㅠㅠㅠ 그렇게 대가족이면 어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음 재미없어 정신사나워서 싫어 나도 외동이면 사랑받고 자라고 싶었달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막내고 내 위로 7명잇어 싹 다 오빠야 8남매!! 딸 갖고싶으셔서 고생한끝에 낳은게 나얌 첫째오빠랑은 17살 차이난담 ㅋㅋㅋㅋㅋㅋ 첫째오빠 40대야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와 대박ㅋㅋㅋㅋㅋ 완전 든든하겠다 재밌는 에피소드 있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 초딩때 학예회에 오빠들 다 왔는데 친구가 누가 내 아빠냐고 물어봄...ㅋㅋㅋㅋ 아빠랑 나랑 50넘게 차이나는데 친구가 보고 할아버진줄 알앗댙ㅋㅋ 학부모상담에 오빠들이 연차내고온적도많고 오빠들한테 싹 다 용돈 좀 줄스있냐고 하면 몇만원식 쥐어주긴해서 용돈 부족할때 알차게 뽑아먹는중 막내오빠랑도 나이차가 좀 있어서 엄마아빠 사랑 독차지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친구도4남매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아니 은근 있더라니까ㅋㅋㅋ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