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안 하는데 남자친구한테 말하기 망설여져...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83
0
6
이번달에 생리 예정일이 하루 지났는데도 안 하고 몸도 좀 이상해서 너무 불안해 그런데 남자친구랑 만난지 한달정도 밖에 안돼서 말하기 망설여져
며칠후에 내가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고 그때까지는 멘탈을 지키고 싶어서 아직 진지하게 이야기하진 않았고 검사도 안 해봤어
일단 생리를 안 해서 불안하다고는 이야기했는데 언니들이라면 어떡할거야? 그리고 난 어떻게 해야해? ....
일단 나는 지금 절대 결혼하고 출산할 마음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해??...

피임을 안하고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남친한테는 일단 말 해 ㅠㅠㅠ 그리고 검사 해보고!
그럼 만약 비임신이면 좋은거고 임신이면 애인하고 같이 지워야지
1달인데 피임해야지.. 해도 불안한데ㅜㅜ 며칠은 밀리거나 늦게 할수도 있으니 기다려봐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으면 더 안해 그리고 피임 꼭해,,
산부인과 가서 진단을 받아 봐 아직 아무것도 없는데 출산까지 생각하는 건 너무 멀리 기는 느낌이고
피임을 안 한거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니 했어.. 근데 그냥 늦어지는 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