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음 말투 쓰는게 싫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가끔가다 쓰는게 싫은게 아니라 걍 매일매일 쓰는데 자기 화났을때도 쓰고 저번에는 맞춤법 지적했는데 ㅇㅇ 라고 해서 싫어
나만 싫은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거 싫어서 말했는데 고쳐지긴해 근데 습관이라서 그런지 가끔 음슴체 쓰더랑 그냥 그런사람이라는걸 인정해줘야될듯 근데 맞춤법 알려줬는데 ㅇㅇ 쓰는건 별로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ㅋㅎ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문자하는 스타일이 안 맞는 것 같은데 음슴체 써도 괜찮은 사람끼리, 음슴체 안 쓰는 사람끼리 만나야 평화로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