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찐친 없는 언니들3602언니들은 남자친구가2583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237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2255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2336트위터 비공곈데2527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658이런 체형에는 어떤 옷이 어울릴까889다들 알바 구하고 최소 몇 개월만에 그만둬봤어?11410이 셔츠는 어떤 바지랑 입어야 해??52
나도 그거 싫어서 말했는데 고쳐지긴해 근데 습관이라서 그런지 가끔 음슴체 쓰더랑 그냥 그런사람이라는걸 인정해줘야될듯 근데 맞춤법 알려줬는데 ㅇㅇ 쓰는건 별로당
나도 ㅋㅎㅋㅋ
문자하는 스타일이 안 맞는 것 같은데 음슴체 써도 괜찮은 사람끼리, 음슴체 안 쓰는 사람끼리 만나야 평화로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