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강원도로 이사가고 싶은데 어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수련회로 5일 정도 평창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
별도 너무 잘보이고 별똥별도 매일 떨어지고
덜 뜨겁고 덜 덥고 많이 시원하고
더위에 죽고 별로 살아나는 사람이라 너무너무 좋았어

그래서 진지하게 임용을 강원도로 볼까 하는데 혹시 어떻게 생각해?
살기에 괜찮아?

본가는 전북이고 강원도에 아무 연고도 없긴 해...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강원도 좋았어 속초, 춘천 여행 많이 갔는데 살고 싶도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고모할머니가 강원도 사시는데 좋긴 좋더라.. 12년전에 가봤나? 골목에 열차 지나다니는데 좁아서 못 보고 치일 뻔 한 적 있었지만…^^ 재밌는 경험이었어 물 좋고 공기좋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경기도 아니고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