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로 이사가고 싶은데 어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4
0
4
수련회로 5일 정도 평창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
별도 너무 잘보이고 별똥별도 매일 떨어지고
덜 뜨겁고 덜 덥고 많이 시원하고
더위에 죽고 별로 살아나는 사람이라 너무너무 좋았어
그래서 진지하게 임용을 강원도로 볼까 하는데 혹시 어떻게 생각해?
살기에 괜찮아?
본가는 전북이고 강원도에 아무 연고도 없긴 해...
아는언니
수련회로 5일 정도 평창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
별도 너무 잘보이고 별똥별도 매일 떨어지고
덜 뜨겁고 덜 덥고 많이 시원하고
더위에 죽고 별로 살아나는 사람이라 너무너무 좋았어
그래서 진지하게 임용을 강원도로 볼까 하는데 혹시 어떻게 생각해?
살기에 괜찮아?
본가는 전북이고 강원도에 아무 연고도 없긴 해...
나도 강원도 좋았어 속초, 춘천 여행 많이 갔는데 살고 싶도라
고모할머니가 강원도 사시는데 좋긴 좋더라.. 12년전에 가봤나? 골목에 열차 지나다니는데 좁아서 못 보고 치일 뻔 한 적 있었지만…^^ 재밌는 경험이었어 물 좋고 공기좋고
경기도 아니고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