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한테 애교 못떨겠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8
0
2
모솔이구 남친 사귄지 얼마 안됐어 ㅜ만나면 설레고 떨리고 좋아..
근데 남친은 애교체로 연락해주거든? 나는 그걸 못하겠어 하트도 못보내겠고 사랑한다는말도 안나와 괜히 오글거린다고 하고싶고 토하는 이모티콘 막 보내고싶어 뭔가 나는 알콩달콩연애보다 티격태격 그런연애가 좋은거같아 어떻게해야돼..?
아는언니
모솔이구 남친 사귄지 얼마 안됐어 ㅜ만나면 설레고 떨리고 좋아..
근데 남친은 애교체로 연락해주거든? 나는 그걸 못하겠어 하트도 못보내겠고 사랑한다는말도 안나와 괜히 오글거린다고 하고싶고 토하는 이모티콘 막 보내고싶어 뭔가 나는 알콩달콩연애보다 티격태격 그런연애가 좋은거같아 어떻게해야돼..?
처음이라 그런거 아냐? 나두 첨엔 그랬는데 한두달 지나니까 그냥 자연스럽게 애교 나오고 그랫쓰
좀 오래되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돼.. 오히려 알콩달콩한 연애가 그리워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