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한테 애교 못떨겠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모솔이구 남친 사귄지 얼마 안됐어 ㅜ만나면 설레고 떨리고 좋아..
근데 남친은 애교체로 연락해주거든? 나는 그걸 못하겠어 하트도 못보내겠고 사랑한다는말도 안나와 괜히 오글거린다고 하고싶고 토하는 이모티콘 막 보내고싶어 뭔가 나는 알콩달콩연애보다 티격태격 그런연애가 좋은거같아 어떻게해야돼..?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처음이라 그런거 아냐? 나두 첨엔 그랬는데 한두달 지나니까 그냥 자연스럽게 애교 나오고 그랫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좀 오래되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돼.. 오히려 알콩달콩한 연애가 그리워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