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점 손으로 빼 본 사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나.. 몸에 있는 점 3개나 뽑음

원래 거슬리지 않았던 점이 색이 찐해진거임..
눈에 거슬려서 손톱으로 긁다보니 살이 조금 까졌고
딱지 생길때 까지 기다렸다가 딱지 조금 만들어졌을때 뜯었는데 점이랑 같이 뜯김 이 방법을 두세번 하면 점이 점점 사라짐 ㅋㅋㅋ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난줄 살짝 돌출점 있는데 몇번 긁어서 빼본적 있음 근데 난 워낙 깊은 점이라 살짝 빠지는듯하다가 올라오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응…? ㅋㅋㅋㅋㅋㅋㅋ흉터 안생겼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딱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