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손으로 빼 본 사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82
0
3
나.. 몸에 있는 점 3개나 뽑음
원래 거슬리지 않았던 점이 색이 찐해진거임..
눈에 거슬려서 손톱으로 긁다보니 살이 조금 까졌고
딱지 생길때 까지 기다렸다가 딱지 조금 만들어졌을때 뜯었는데 점이랑 같이 뜯김 이 방법을 두세번 하면 점이 점점 사라짐 ㅋㅋㅋ
아는언니
나.. 몸에 있는 점 3개나 뽑음
원래 거슬리지 않았던 점이 색이 찐해진거임..
눈에 거슬려서 손톱으로 긁다보니 살이 조금 까졌고
딱지 생길때 까지 기다렸다가 딱지 조금 만들어졌을때 뜯었는데 점이랑 같이 뜯김 이 방법을 두세번 하면 점이 점점 사라짐 ㅋㅋㅋ
와 난줄 살짝 돌출점 있는데 몇번 긁어서 빼본적 있음 근데 난 워낙 깊은 점이라 살짝 빠지는듯하다가 올라오더라
응…? ㅋㅋㅋㅋㅋㅋㅋ흉터 안생겼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딱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