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번따를 했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32
0
10
나도 알아 내가 예쁜거. 근데 내가 인생 처음으로 번따를 해서 만나서 같이 술 마셨는데 걍 몇 시간동안 마시면서 상대쪽 남자가 이해 안간다는 말투로, 솔직히 자기는 안잘생긴거 알고 있다고 하면서 근데 너는 다르지 않냐고 너는 얼굴도 반반하고 솔직히 예쁘지 않냐고 너도 알고 있지 않냐고 너는 예쁘지않냐, 근데 자기 번호를 왜 땄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기분 좋기는 하다 는 말을 몇번이나 하는거야 그리곤 자꾸 의심해. 내가 모쏠이라니까 안 믿는 것 같고, 뭔가 날 엄청 노는거 좋아하는 사람인것처럼 생각하길래 나도 기분이 좋진 않암ㅅ거든…? 아니…예쁜 여자가 번호따면 원래 이렇게 의심받아…????????? 그냥 내가 봤을땐 그래도 상대쪽 남자도 준수한 편이었는데…뭔가 날 올려치는게 걍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그런건지 아님 내가 생긴게 문제인건지……참고로 옷은 걍 귀엽고 얌전한거 입고 댕겨….가슴을 까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앞으로 만약에 다른 남자 번호 땄을때도 이런 반응이면 좀 상처일것같아..걍 당황스럽네

남자 입장에서 이거 플러팅임 나 남사친 개많아서 잘 아는데 그냥 미녀가 말 걸어서 황송해서 저러는 거ㅇㅇ 자존감 글케 낮은 것도 아니고 언니가 예쁘고 호감 + 남자가 번호 따이는 일 흔치 않음 인 듯!
아무한테나 폰 번호 주지말지
남자가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ㅂㄹ인데? 전썸남 잘생겼단 말 많이 듣는 애였는데 자꾸 자기 내려치기하고 나 올려치기 했거든? 근데 더 지켜보니까 걍 자존감 낮고 자기는 나한테 안맞는 상대다 약간 이런싯으로 흘러감 자아 비대한 남자들도 많지만 자낮도 만날 필요 없는듯
@아는언니5 잘생겨도 자낮이면 뭔가 거대한 결핍이나 문제가 있음 빙산의 일각이다 ㄹㅇ
그것도 플러팅의 일종임 이쁘다고 올려주고 그런거
남자가 자존감이 낮은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니 낮을만한 외모가 아닌데 왜 그러지…????
@아는언니2 그건 본인만 이유를 알지않을까..
다떠나서 자존감 낮은 남자 개별루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맞지 자꾸 저 말하니까 왠지 기분이 별로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