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남자 성격 별로여도 외모 자기취향이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좋아할 수 있어?
난 절대 안됨… 전에 본 아이돌 얼굴 겁나 내 취향이었는데 인성 논란 터졌거든 그 뒤로 소식 안 보는 중
난 적어도 인성 파탄은 안됨
차라리 얼굴 내 취향 아니어도 성격 좋은 사람 만나고 싶다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ㅈ잘생기면 뭐해 운좋게 잘생기게 태어나서 겸손도 모르고 처나대고 범죄나 저지르며 다른 사람 아래로 보는 애들보다 걍 평범한 얼굴에 착한게 나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덕질은 안해서 모르겠는데 외모 진짜 내 취향이던 남자랑 썸탔는데 결국 중요한 건 성격이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떤사람이든 성격별로면 아무리 이쁘고 잘생겨도 거부감 들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연예인 덕질 해본적 없네 이 글 보면서 갑자기 생각났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지하게ㅜ만나진 않겟지만 그래도 만날수능잇을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노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성격 별로면 그닥.. 차라리 연예인 덕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