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찐친 없는 언니들2182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1133트위터 비공곈데1954언니들은 남자친구가805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1176다들 알바 구하고 최소 몇 개월만에 그만둬봤어?557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1138톤28 상반기 결산1289급해)첫알바 어디가 더 나아? 다 비슷해서 고민이야..5410몰래 녹음하는거 들켰을때 상대가 사진찍게 허락해준 엄마68
언니 딴얘기 진짜 미앙한데 썸탄다길래.., 나 모쏠인데… 내일 짝남이랑 마주치는 자리가잇거든..? 둘이 1도 안친하고 말도 안섞어봣는대…걔가 날 여러번 쳐다본적이 잇어서.. 나도 걔를 쳐다봐보려고하거든… 나한테 뭐지?왜쳐다보지?하는 마음이라도 들게해보려고.. 친해지긴 어렵구.. 자리도 안가깝구.. 내가 걔 쳐다보기엔 자연스러운 각도인데.. 빤히 보다가 눈 마주치면 피할거거든? 근데 후다닥 피하는게 나을까 천천히 피하는게 나을까? 한시간동안 몇번정도 마주치늨게나을까? 몇번 쳐다보다가 한동안 안쳐다보고 반복할까싶은데 이상해???ㅜㅜㅠ 썸남도 잇어본적이없어 난… 귀찮으면 미앙내..새벽이라 글 써도 아무도 댓 안달것같애서 ㅠㅠㅠ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쳐다보는 거 느껴지면 한 번 쳐다봐바 그러고 입모양으로 왱?이거 해보슈
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작은사람 특징에 저거두개다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