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27살인데 앞으로 어쩔지 모르겟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97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23

의료기사쪽 과 졸업하구 계약직으로만 1년, 6개월
육아대체근무, 10개월 계약직 병원 다니다
(정규직은 대부분 의원쪽이라서 지원을 안함 )
이제 슬슬 정규직인 내자리에 일해여할거 같아서 의원쪽
이곳저곳 눈 낮춰서 지원하는데 면접 부르전에 전화와서는 어디사는지 묻고 나이가 이러니까 결혼생각잇냐고 묻고 아 네.. 이러고 끊고 그러네 개인병원 한병원에 21명씩 지원하고 이력서도 대부분 씹고 취업도 안되고 힘드네
1년넘게 취준하고있는데 모아둔 돈도 별로 없고 인생 어쩌냐

댓글 아이콘 댓글 2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제어떡하려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돈데 ..의료기사하자마자 임병 일것같았다 ㅜ 나는 25인데 계속 알바하다가 이제 구하는 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ㅠㅜ 화이팅 혹시 지역어디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고졸 md경력 2년 있음 경기도 안좋고 고졸이니까 더더욱 안 뽑고 1년 가까이 놀았고 겨우 회사 들어갔는데 2주 나가니까 나오지 말래 진짜 너무 현타와서 죽을까? 생각하고 울면서 집옴 다행히 잘리자마자 이틀만에 더 좋은 회사 취직해서 지금 2주정도 됨... 취업해서 너무 좋은데 수습기간에 짤릴까봐 정신 똑띠 차리고 일중이야ㅜㅜ 언니도 할 수 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무슨회사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중견정도 인터넷 쇼핑몰에서 마케팅기획자 일이랑 엠디 일 하고 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ㅁㅊ...나도 ㅇㅅㅂㄹ야..ㅋㅋ진짜 이럴줄알앗음 힘들더라도 간호과갈걸 후회중 하...자리도 ㅈㄴ없ㅅ고 대병은 계약직으로먼 돌리고 그마저도 내정자에 정규직티오는없고 ㅋㅋㅋ 공기업 공무원갈 머리는안되서 일단 로컬다니는즁린데월급도작고 힘드네ㅠㅠ뭐해먹고사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일단 그래도우린 면허로취업되니까 검진센터든어디든 들어가서 돈벌면서 생각하는거어때?ㅠㅠ나도 집근처 자리업어서1시간거리 다니는중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와 임상병리 생각보다 많네.. 이러니 취업이 힘들수밖에 ㅠㅠㅜㅜ 마자 다들 비슷하구나 ㅠㅜㅜㅜ 의원도 잘가면 월급 ㄱㅊ던데 얼마정도야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뇽,,,나두 임상병리사ㅠㅠ 내 친구들도 지금 취업난때문에 카페알바, 편의점 알바 뛰고있는데 현타온다하더라궁,,, 친구들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아직 갈길이 멀당...ㅋㅎ 같이 힘내자ㅜ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헐....임병 진쨔 취업힘드러 ㅠ 언나는 어디서 일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는 수탁..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ㅠ 대학원 졸업하고 지금은 그냥 카페 쓰리잡 알바하고있음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ㅜㅜ 몇살이야 언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27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슨관데? 난 임상인데 취직 안돼서 죽겠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헐 언니 나도야 !! ㅠㅠ 임상병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