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얼굴 고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어떤 분은 안 예쁘다고 하고
어떤 분은 7정도라고 하고
어떤 분은 예쁜 아이돌 닮았다고 하는데 컨디션 좋은 날이긴 했음
걍 취향 갈리는 얼굴인 건가
반응이 제각각이니까 나도 모르겠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기준이나 취향이 달라서 그런거아닐까? 나보다 예쁘게 생긴 사람이면 내가 당연히 못생겨보일거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깐 그런듯 그래도 대부분 괜찮다고 했으니깐 이쁜거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