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1급 많이 어려웡??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4
0
0
1학년이구 컴공 전공이야
엑셀 기본적인 함수들은 다 사용할 줄 아는 편인데
방학 두 달동안 2급 건너뛰고 바로 1급 따는 건
좀 어려울까? ㅜㅜㅜㅜ
근데 어차피 2급 따고 나중에 1급 딸 바엔
걍 한 번에 1급 따고싶어서 ㅠ 넘 무모한가
댓글 0
아는언니
1학년이구 컴공 전공이야
엑셀 기본적인 함수들은 다 사용할 줄 아는 편인데
방학 두 달동안 2급 건너뛰고 바로 1급 따는 건
좀 어려울까? ㅜㅜㅜㅜ
근데 어차피 2급 따고 나중에 1급 딸 바엔
걍 한 번에 1급 따고싶어서 ㅠ 넘 무모한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