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컴활 1급 많이 어려웡??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1학년이구 컴공 전공이야
엑셀 기본적인 함수들은 다 사용할 줄 아는 편인데
방학 두 달동안 2급 건너뛰고 바로 1급 따는 건
좀 어려울까? ㅜㅜㅜㅜ

근데 어차피 2급 따고 나중에 1급 딸 바엔
걍 한 번에 1급 따고싶어서 ㅠ 넘 무모한가

댓글 아이콘 댓글 0